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불량상품/오배송상품의 교환/반품

작성자 (ip:)

작성일 15.09.18

조회 3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상품을 처음 받으셨던 상태로 포장합니다. (2중포장 필수! 배송 중 파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2. 철회요청서 내용을 기재하신 후 CJ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 또는 한진택배 고객센터(1588-0011)를 이용하여 보내주신 후,


3. 추가금액(반품/교환에 따른 배송료)을 입금계좌 KB국민은행 : 547201 01 287304 이선영 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(타 택배 이용 시 선불결제 후 주소 " 서울시 중랑구 양원역로 25 해동빌딩 지층 "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)


오배송/불량 상품의 경우 내용기재 후 보내주시면 교환/반품처리토록 하겠습니다.

(불량 부분에 테이프로 표시해주시면 되며, 오배송/불량이 없을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
제품의 하자가 확인될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
단, 고객님의 변심 또는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의 경우 배송료는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


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문의남겨주세요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